* 휴대폰결제/정보이용료/앱결제/마켓결제 명칭은 통신사별로 약간씩 상이할수 있습니다.



급전 필요한거라 빨리해달라고 졸랐는데 친절하게 잘…(박주현: 핸드폰 소액결제, 상품권,…)

핸드폰 소액결제가 주로 쇼핑몰 상품 결제, 문화상품권 결제에 사용된다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주로 구글플레이 결제, 어플 내 아이템 결제 등에 주로 사용이 됩니다.

즉, 소액결제 한도를 다 사용해도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해서 추가로 현금을 구할 수 있습니다.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가 가능하다는 장점)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는 소액결제와는 다르게 이용자가 직접 어플을 다운받은뒤 콘텐츠를 구매해서 매입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인데, 말은 어렵게 보일 수 있어도 실제로는 소액결제현금 보다 훨씬 간단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구글에서 지원하는 어플의 유료콘텐츠, 유료정보를 이용하고 청구되는 비용은 같은 맥락입니다.

이것은 휴대폰 한대만 봤을 경우이고 요즘엔 업무용 혹은 다른 용도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휴대폰이 여러대인 분들이 많은데 그 경우에는 다른 폰의 사용기간, 연체 미납 상황 등에 따라 새로 개통한 휴대폰의 한도도 달라지고 한번에 상향할수 있는 금액도 달라지기에 콘텐츠이용료 한도에 대해서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부분입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곳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게임 내의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소액결제 현금화는 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주로 사용하지만,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위에 언급한 콘텐츠이용료를 결제해서 현금화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수 많은 고객님들이 저희 듀이티켓을 찾아주는 이유 중 하나가 수수료가 저렴해서 찾아주는 이유도 많을 것 입니다.

그리고 그렇게 하더라도 사람을 찾는 일은 힘들고 수포로 돌아가거나 개인에게 사기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예전에는 신용카드로 밖에 결제가 되지 않았던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 가 현재는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해짐으로 아이폰도 이제 정보이용료 서비스를 핸드폰 결제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람들은 콘텐츠이용료와 정보이용료를 다르게 부르는 것일까요?

정보이용료(컨텐츠이용료)가 무엇인지, 그리고 그것을 이용한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조금 이해가 되셨을까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